또 산에 오르사 자기가 원하는 자들을 부르시니 나아온지라 이에 열둘을 세우셨으니 이는 자기와 함께 있게하시고 또 보내사 전도도 하며(막3:13)

Dios te Bendiga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월드컵 소식과 더위에 밤잠을 설치고 계시는 계절입니다. 선교지는 뜨거운 햇살이 비쳐야 소출이 많은데, 조석으로는 아직도 쌀쌀해서 꽃들이 피어나지 않고, 채소들이 출하량이 적어 일감이 줄어들어, 인디헤나들이 먹거리 때문에 걱정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선교지 소식

Shalon 교회 성도 중에 많은 얼굴들이 보이지 않아 매우 안타까운 마음이었는데, 성도들과 리더들이 힘을 내어 심방도하고 전도를 열심히 하여 새로운 식구들이 많이 출석하고 있어요. 새 신자들이 잘 적응하고 예수님을 만나, 생명책에 기록되는 사랑의 공동체로 회복되기 원합니다.

Santa Ku Killa Campo에는 새로운 가족도 계속해서 늘어나서12방에2-3가족씩83명이 살고 있어요.이번에 쥐와 벼룩, 빈대 등이 많아 쥐약을 놓고, 소독과 페인트, 모기창까지 만들어 아이들이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었습니다. 새로운 깜뽀도 생겨10가구가 새로 입주하게되었습니다. 찾아가서 보니 세멘 바닥에 얇은 천을 깔고5-10명까지 자고 아침 일찍 일을 나가고 있습니다. 저들의 삶의 필요를 채워 줄 때,  인디헤나들이 말하고 원하는 것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Campo의 사람들이 주님의 말씀으로 변화된 삶을 살아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디헤나들을 만날 때마다 자존심을 세워주고 조심스럽게 도움을 베풀어주고 있습니다. 학교를 가게하고, 스페인어를 배워 환경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선교지 개척

Santa Ku Killa에 지어진 벧엘교회와La burisas 산 동네에Emanuel교회가 새로 세워지고 있습니다. 저희들도 어려운데, 이 교회들을 어떻게 섬겨야할지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Storytelling 세미나가 5월 14-18일까지 40여 명의 목회자, 교회 리더와 교사들을 위해서 진행됐습니다.

세미나가 지속되어 아버지를 향한 믿음과 지식이 성장하고, 말씀으로 어린이들을 잘 섬길 수 있는 목회자와 교사들이 훈련되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기회를 만들어 많은 목회자와 크리스천 리더들이 훈련을 받고 말씀으로 생명을 살리는 일과 교회와 공동체를 잘 세우도록 하겠습니다.

건축 사역

건축이 시작 된지 벌써3년이 되었는데 여러분의 도움으로 많은 것들이 지어졌고, 이제는 교회 타일과 식당 장비(냉장고, 냉동고, 그릴, 싱크대 등),침대 매트들이 필요합니다. 계속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1.    가르치는 사역이 섬기는 손길과 돕는 자들로 잘 진행될 수 있도록.
2.    만남의 축복으로 헌신된 자를 만나서, 제자들을 잘 세울 수 있도록
3.    남은 건축이 마무리가 되어 헌당 예식을 잘 드릴 수 있도록
4.    저희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도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요섭 선교사 후원 안내

  • 후원계좌 : 농협 1143-12-107338 (예금주: 정아매)
  • 미국 : Bank of America 10266-74916 (California) Jae K. Ahn
  • 전화 : 52-1-646-161-5360(cel), 646-120-8491(home) 714-612-3692
선교지 소식 - 몽골에서 사역중인 뭉흐 목사 카카오톡 메시지
몽골 선교지에서
Share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