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1일 교회 소식
2016년 2월 21일 | News
- 새벽기도회: 이번 주간 새벽기도회는 본 교회 협동목사이신 김승남목사님께서 인도하십니다. 주제는 사순절40일 말씀묵상의 순서에 따라 “자, 이분이 네 어머니시다.”입니다.
- 최훈진목사출타: 최훈진목사님은 월요일에 덴버를 가셔서 한 주간을 머무십니다. 이번 주말에는 덴버한인중부장로교회의 새목사님 임직예배에 참여하시고 다음 월요일(29일)에 돌아오십니다.
- 박희민목사님 설교: 다음 주일 최훈진목사님의 출타로 박희민 목사님께서 1,2부 예배에 설교를 하십니다. 신년특별집회의 강사로 은혜로운 설교를 해주셨는데, 이번에도 은혜가 넘치는 말씀으로 강단을 체워주실줄 믿습니다.
- 사순절특별기도회: 3월4일(금) 저녁 7:30에 “고통에서 기쁨으로”란 특별기도회를 제공합니다. 준비되고 있는3월 말의 고난주간 행사와 함께 사순절을 뜻깊게 지키기 위해 마련되는 특별한 기도회입니다.
- 대심방: 대심방이 끝났습니다. 그러나 아직 최목사님과 만나지 못하신 분들은 개별적으로 교회 사무실에서 편리한 시간에 만나주시기 바랍니다.
- 지역사회봉사: 3월 20일 주일 오후에 본 교회에서는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무료건강검진”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은 세계의료선교회의 후원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여기에 대해 의논하기위에 이번 토요일 새벽기도회 이후 7시에 준비위원회로 모이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를 원합니다.